-
[1996] 쥬라기 원시전1 (8. 카누스 부족) 한글그 외/PC 게임 스토리 2020. 3. 6. 00:30반응형
< 스테이지1 >
1. 새로운 터전
원시력 995년, 카누스 부족
- 먹거리 3000개 이상 모으기
원래 '쿰바'부족이였던 '카누스'부족은 약간의 의식을 치루고 여자 마법사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이들 부족들은 공격적이지도 않고, '쿰바'부족과는 달리 게으르지도 않았다.
그리고 사냥을 할때에는 공격 마법을 쓰기도 했으나, 마법이 약했다.
그러나, 맹수나 공룡에게서부터 공격을 당하더라도 즉각 치료를 할 수 있었기에 시간은 약간 오래 걸렸지만, 어렵지 않게 사냥을 할수 있었다.
'카누스'부족민들은 '쿰바'부족을 떠나서 쥬라기 북쪽 해안가를 따라서 이동을 했고, 북동쪽에 터전을 마련하게 된다.< 스테이지2 >
2. 마법소 건설
원시력 996년, 카누스 부족
- 평민 훈련소 2개 건설
- 치료 마법소 2개 건설
'카누스'부족은 어느정도 사냥을 하게되자 먹거리를 저장할 움막을 짓기 시작한다.
그들은 여전히 마법으로 사냥을 했고, 사냥을 하며 피해를 마법사들은 곧바로 치료 마법으로 체력을 회복했다.
'카누스'부족은 치료 마법사들을 더욱 빨리 수련시킬 수 있는 마법소가 건설하게 되고, 점차 사냥터를 넓혀간다.
< 스테이지3 >
3. '엘프'의 노래..
원시력 999년, 카누스 부족
- '티라노'부족 제거
'카누스'부족은 치료 마법을 한 원시인만이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명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여러명 치료 마법을 터득하게 된다.
한사람 뿐만이 아니라 주위에 있는 원시인들의 체력을 재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는 마법이었다.
'카누스'부족은 사냥을 하면서 공룡을 부리는 '티라노'부족을 발견하게 된다.
'카누스'부족민들은 맹수와의 사냥보다는 '티라노'부족의 공룡들의 공격으로 피해가 컸다.
이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방어막을 펼치는 마법도 터득하게 된다.
공룡들의 직접적인 공격에 효과적이었다.
< 스테이지4 >
4. 최대 체력 마법
원시력 1002년, 카누스 부족
- '티라노'부족 제거
이 시기에 '카누스'부족은 순간적으로 체력을 무한대로 끌어올리는 최대 체력 마법을 터득하게 된다.
치료 마법의 발전은 '카누스'부족이 사냥을 하거나, '티라노'부족으로부터의 공격을 쉽게 막을 수 있게 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 마법을 쓸려면 더욱 더 마법력이 높아야만 했다.
그러던 중에, 자꾸만, 사냥터에서 '티라노'부족의 공격에 많은 피해를 입는 '카누스'부족의 치료 마법사들은 '티라노'부족을 점령하기 위해서 '티라노' 마을을 향해 떠나게 된다.
동시에 여러명을 치료하는 마법, 방어막, 그리고 최대 체력 마법 등을 지닌 치료 마법사들이 쉽게 '티라노'부족을 점령할 수 있을지는 누구도 알 수가 없었다.
< 스테이지5 >
5. 잊혀진 전설
원시력 1114년, 카누스 부족
- 전설의 무기 획득
'카누스' 마법사들이 '티라노'부족민들과 공룡들을 섬멸했을 때는 '티라노' 마을은 의외로 조용함이 감돌고 있었다.
'티라노'부족의 '우타마샤' 추장의 유언을 믿고 훌륭한 영웅들이 전설의 무기를 찾으러 떠났기 때문이었다.
'카누스'의 마법사들도 전설의 무기를 찾으러 떠나게 된다.
< 스테이지6 >
6. 티라노의 눈물
원시력 1124년, 카누스 부족
- '티라노'부족 성전 점령
'카누스'부족민들이 찾은 전설의 무기는 '생명의 술'이였다.
'생명의 술'은 결코 무기가 아니였으며, 마법사들이 그것을 몸에 지니게 되면 마법력이 높아졌다.
한편, '티라노' 마을에서는 '천상검'을 찾아 되돌아 온 '티라노'부족 전사들이 분노하게 된다.
마을이 '카누스'부족의 침입에 의해 폐허가 되어 있었기 때문이었다.
'카누스'부족을 향해 공격을 가하는 '티라노'부족...
'카누스'부족민들은 '티라노'부족의 침입자들을 섬멸하고, 다시 한번 '티라노'부족을 포섭하기 위하여 '티라노'부족의 성전을 점령하려 하고 있었다.
< 스테이지7 >
7. 티라노 분노.
원시력 1240년, 카누스 부족
- 모든 공룡 무리 제거
'카누스'부족은 '티라노'부족과 과거를 잊고, 서로 도우며 살아나간다.
또한, 몇가지 치료 마법들을 '티라노'부족에게 가르쳐주기도 한다.
그런데, 쥬라기 섬의 야생 공룡들이 '카누스' 마을을 공격해 왔다.
물론, '티라노' 마을에도 야생 공룡들 때문에 건물이 부서지고, 원시인들이 죽어갔다.
공룡들의 대 습격...
'카누스'부족과 '티라노'부족은 공룡의 공격을 저지시켜야만 했다.
< 스테이지8 >
8. 동쪽의 어둠..
원시력 1255년, 카누스 부족
- '로메크'부족 성전 점령
- '마사이 부족 성전 점령
'티라노'부족과 함께, '로메크'부족과 '마사이'부족을 점령하려는 '카누스'부족...
'카누스'부족민들은 악랄하고 잔인한 '마사이'부족과 공간 이동을 하는 '로메크'부족의 성전을 점령해서 그들과 서로 도우며 살아나가려고 한다.
그러나, 거부하는 '로메크'부족과 '마사이'부족...
쥬라기 섬 동쪽에는 부족들간의 대 혈투가 예상되고 있었다.
< 스테이지9 >
9. 쥬라기 섬의 반란
원시력 1268년, 카누스 부족
- 모든 적 부족 제거
수많은 전투와 사냥 등으로 황폐해져가는 쥬라기 섬...
분열되는 '카누스'부족은 피폐해진 사냥터를 버리고, 좀 더 좋은 사냥터를 찾으려고 한다.
그러나, 이미 지난날 같이 도우며 살았던 '티라노'부족, '마사이'부족, '로메크'부족민들의 사냥터에서의 공격이 아주 거셋다.
'카누스'부족은 처음에는 생존권을 위해 그들과 싸웠지만, 그들을 포섭하게 되면 더 많은 먹거리가 생길거라 생각하고, 그들로부터 항복을 받아내기 위해 전쟁을 치루게 된다.
< 스테이지10 >
10. 어둠속의 눈
원시력 1279년, 카누스 부족
- 침입해오는 적 부족민을 제거
치료 마법사들이 많은 '카누스'부족은 결국 '티라노'부족과 '마사이'부족, '로메크'부족의 항복을 받아내고, 그들을 노예로 부리기 시작했다.
노예가 된 세 부족은 사냥터에서의 먹거리 거의 전부를 '카누스'부족에게 바쳐야 했으며, '카누스'부족은 점점 번영을 누리게 된다.
어느날, '로메크'부족이 먹거리를 가져오지 않게 되었다.
'카누스'부족의 마법사들은 '로메크' 마을에 가서 그 이유를 알고 싶어 했는데, 알고보니, '무스펠'부족이 '로메크'부족을 노예로 부리고 있었던 것이다.
그것은 서쪽에 자리잡은 '무스펠'부족이 '카누스'부족의 밑에 있는 '로메크'부족을 점령한 것이었다.
마법사들은 '로메크'부족을 되찾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
그런데, 또 다른 부족들이 '카누스'부족을 침입해 온다는 것을 마법사들은 모르고 있었다.
< 스테이지11 >
11. 엘프의 분노
원시력 1290년, 카누스 부족
- 모든 적 부족 제거
'카누스'부족은 그동안의 침략을 일삼았던 '무스펠'부족, '쿰바'부족, '라둠바'부족, '코아카'부족의 마을들을 향해 침략을 감행한다.
'카누스'부족은 그 네 부족과 대항하기 위해서 트리케라톱스, 벨로시렙터, 딜로포사우루스 등이 많은 '티라노'부족과 공간 이동을 하는 '로메크'부족, 이동력이 높고, 무사가 많은 '마사이'부족의 영웅들을 이끌고 동쪽으로 향한다.
< 스테이지12 >
12. 생명의 술 그리고..
원시력 1399년, 카누스 부족
- 모든 적 부족 제거
'카누스' 부족은 쥬라기 섬에서 통일을 이루기는 했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일곱 부족의 반란으로 침체해져 갔다.그러나, 과거에 사냥을 너무 많이 한 나머지 먹거리가 부족했기에 그들을 다시 침략하기에 이르렀다.
쥬라기 섬에서의 여덟 부족의 싸움...
쥬라기 섬의 대 혼란은 그렇게 해서 또 시작되었던 것이다.반응형'그 외 > PC 게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96] 쥬라기 원시전1 (10. 로메크 부족) 한글 (0) 2020.03.06 [1996] 쥬라기 원시전1 (9. 라둠바 부족) 한글 (0) 2020.03.06 [1996] 쥬라기 원시전1 (7. 쿰바 부족) 한글 (0) 2020.03.05 [1996] 쥬라기 원시전1 (6. 무스펠 부족) 한글 (0) 2020.03.05 [1996] 쥬라기 원시전1 (5. 마사이 부족) 한글 (0) 2020.03.05